클라나드(Clannad) 제 4 화 - 동료를 찾자

안녕하세요 ~ 네네 ~
오랫만에 클라나드 리뷰를 델꾸 찾아온 Jin 입니다 ~
(어쩌라고!!!)
아~ 그러니까 오랫만에 좀 봐달라구요..
(그래서!! 뭐)


하.. 연극부는 휴부중이니 연극부 부원모집 일체 금지하라는 학생부의 명..
부원 모집 포스터 허가도 못내리겠다는..
토모야군 무지 화난듯한 표정 왜 화내니? 왜? 니 클럽이니?
나기사가 그렇게 좋니?

너 연극부애랑 사귀냥?
니가 무슨 클럽활동이냥~
스노하라 귀엽넹 ~_~
 
후루카와 빵집을 구실로 대답을 회피하는..
거기에 사나에상의 요상한 빵까지 홍보하는..
저놈 천재자나?

진지하게...듣는다...
오늘따라 스노하라 왜케 귀여워 보이지...;;

 복도에서 토모요짱이 나온다는건..

역시나..아까 귀엽단말 취소..
큰일이다아악!! 수업에 쓸 가슴이 없어졌어 ~

토모요 니꺼 빌려주라..
왜?
저 어이없는 표정의 토모야군...

우헤헤 걸렷다~
왜 라는건 빌려줄수 있다는 거잖아
즉 토모요 가슴은 때낼수 있는거지!!
바보.. 난 몰라..

수업에 쓰는 가슴이 어딨냣!!!
약 2초만에 840히트..

헛점을 들어내지 않는군..
다음에는 꼭!! (맨날 다음이래)
니 머리를 탓해라..
토모야 잔머리 반만 닮았어도..

앗! 이상한 사람 있어요

난 이상한 사람 아니니 상관없겠찌 ~
너 맞거든..

나였냐..
너였다..
...썰렁
내 이름은 오카자키라구!
얘 누구냥? 아는애냥?

읔.. 이상한 사람이 더블로..

내 어디가 이상하다는 거냐!!
음...

머리색이 말도 안되는색이에요
그거엿냐...

후코는 이상한 사람이랑 예기하고 싶은거 뿐에욧
따라오세욧 ~

할예긴 말이죳..

이상한 사람이 더블로 있어욧!!
따라오라매

내가 야그 하고싶은건 당신이에욧!!

나도 이상한 사람이라매

당신은 '머리카락'이 이상한 사람이에욧!!

당신은 존재 자채가 이상한 사람이구욧!!

얘 싸우자는거지?
왜 귀엽구만..

칫.. 물러가주지..
ㅂㅂㅅ
그럼 이상한 니마~
그러케 불르지 말라구
이름 까무거떠용...
오카자키래두!!

그럼 오카자키상
후코한테 할말 없나용??

응?
...

원투~ 원투 ~
하지마욧!! 최악이에욧!!
ㅋㅋㅋㅋ

선물말에욧~! 이고 말예욧 이고!!

아 선물이엿냐 ~
고맙구나
그럼 이만..

기다려 쥬세욧!!
후코의 언니가 곧 결혼할끄에욧~!!

그래서?
상대는 유스케란 사람이에욧!!
(어서 들어봤는데..)
같이 ㅊㅋ해주세욧!!

후코 언니 결혼 ㅊㅋ
그럼 이만..
저 할 일도 없는놈이 오늘은 왜케 서두르니?

아녜욧!!
결혼식 날 식장에 와서 ㅊㅋ해주세욧!!

선물줬으니 식장에 와서 ㅊㅋ해달라 이거지?
내가 왜?

후코의 언니는 3년전까지 여기 미술 선생이였어욧

후코는 언니 결혼을 축하해주려구
'모두에게 선물을 주고있어요'

이렇게 귀여운걸 받으면 모두 와줄꺼에요..

이렇게 귀여운걸..

아앙 ~

저기요 ~ 어이~

하아앙 ~

에휴..

으음?

응?

엥?

???!!!!!!!!!!

뭔가 코가 방금 이상했떠요;;;

치잇 ~ 먹이지는 못했나..ㅋㅋㅋㅋ

그나저나 그건 무리야
3년전이면 지금 다니는 학생중에 아는사람은 없을꺼야
남에 결혼식에 참여하는 별종은 없을테니..
그렇지..
부페 공짜로 먹으러 갈때 빼곤...

역시 그렇군요..
거기에 3학년은 시험이라 바쁠꺼고..
넌 아니자나?...

그래도 모두가 후코의 언니를 축하해줬으면 하니
힘낼꺼에욧!!!

토모요 누님 다시 등장
난 이렇게 보여도 바빠..

나도 어울려줄 시간 없거든?
(거짓말..)

훗.. 이번에 나는 살짝 다르단 말이다

항상 그런 소리 하잖아?

다르다니까!!!
똑같구만..

1히트 늘었다..

아프겠다..

괜찮아?
나도 모르게 걷어찼자나??!!!
병주고 약주고..

괜찮다..
싸운뒤엔 화해를 해야지..
따라와 따라와
어디가는데?

괜찮아 저기까지만 가면되

응??

파워 업 ~~~~!!!!!

으아악 ~
잘도 살아있네..

니네 모하는거야
남자 화장실에 끌고 가려하다니..
(걘 관계 없는거 같은데..)

끌고가서 여자인지 확인하려는거겠지

에?
너무 강하니까 남자인지 의심하고 있다

충격..
이 학교에 와서 보통 여자애들처럼
행동하다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래뵈어도 자신을 바꾸고있다고 생각했는데..

젠장.. 이대로 끝낼까보냐..
좀 끝내라..
너보다 토모요짱이 더 불쌍해보인다..

화제전환 ~
힘내 나기사 ~

그치만 좋은 방법이 안떠올라요..
전단지 붙이지 말고 학생한테 직접 주는건 어때?

그것도 물어봤는데 안된데요..

서명활동도 안되겠지..

앗? 스노하라 '살아서' 등장 ~
이야기 잘들었다 ~

부원모집을 돕는다곳??
그래 ~ 학교 식당빵도 이젠 질렸다..
목표는 그거엿냐..

빵 데스까?

아니아니
그나저나 학생회가 부원모집을 막고잇지?
글면 간단하자낭 ~!

뭔가 좋은 방법이 있나요?

학생회장을 불러내서
같이 이렇게 ~

에엣?

안되여 안되여
폭력은 안되여 ~

말로하자고?
내가 약한 분야구만..
토모요나 이기고 그런소리를..

마음은 고맙게 받을께요
꼭 좀 도와주세요

고럼고럼 나만 믿어!!

이게 롤플레잉(RPG)게임이라면..

------------------------------------------------------------------

스노하라 요헤이가 동료가 되고싶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ㅋㅋ
벤다 ~

폭탄

마법

왜 동료로 삼는다는 선택지가 없죠?

----------------------------------------------------------------------

이렇게 되면 이야기는 빠른데..
ㅋㅋ

우리끼리 이렇게 낑낑대봐야 소용없자나 ~
다른사람이랑 의논해보자 ~

의논할 사람은 있는거냐?
물론있지 ~

뿌이 ~뿌이 ~
돼지인거냣??!!!!!

보땅 또 놀러왔어?
아직 수업이 남았는데..
나중에 토모야나 요헤이 잡아서 봐달라 그러지뭐..

뭔가 우리이름이 튀어 나왔는데..
반장이라면 교칙도 잘알겠지

넌 동생만(후지바야시 료) 대리구와
고백하고 싶다는 사람이 있다 그러면
언니도 알아서 빠지겠지

무슨 예기 하신건가요?
넌 할 질문이나 생각해 놔

...

저..저기..

너한테 할예기가 있다는건
이녀석이다!!

아앗??!!
(나도 해보자 ~!! 이게 롤플레잉 게임이라면..
토모야 & 요헤이 조종의 주문걸린 상황 모르는 나기사 vs 어쩔 줄 모르는 료)

전 3학년 B반의 후루카와 나기사에요
갑자기 불러내서 미안해요 ~
아 네 전 D반의 후지바야시 료라고해요
통성명 ㅇㅋ

반장을 하고 계시죠? 대단해요 ~
전 할수 없는 일이라 존경스러워요

아..아뇨.. 별거 아녜요;

드릴 말씀이 있어요
들어주실 수 있지요?
(나기사 어택~!!)

이녀석 마음은 진지해 ~
성실하게 대답해줘
(토모야 공격 ~)

자.. 잠깐 기다려 주세요..

그.. 여자일꺼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료짱 공격회피!!)

성별은 상관없자나!
중요한건 마음의 정열이다
(요헤이 회복마법 ~)

너도 가끔 좋은소리를 하는구나 ~
난 본질 적으로 좋은사람이니까 ~
(토모야 & 요헤이 2인기 ~ !)
여자라면 뭔가 이상한가요?
(그 사이 나기사 어택 ~)

아..아니요
후루카와상은 굉장히 귀여우세요
(맞았다!!-27 )
하지만 저같은 사람이랑..
(카운터 어택!!)
줄곧 고민했어요..
(막았다?)
하지만 용기를 내기로 했어요!!
(나기사 필살기 준비중)

그렇게 고민하셨나요..
(방어준비 ~)

괜히 흥분되는걸? ~

이제 어쩌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필살기~)
부디 제이야기를 들어주세요~
알았어요! 저도 진지하게 들을께요!
(료짱 방어실패 크리티컬 - 61)

토모야 팀킬?!!!

부디 ~
연극부 재건을 도와주세요!!!
네!!!?
네???
ㅋㅋㅋㅋ

엿듣고 있던 쿄..
(료팀으로 합세)

너희들 !!!
잘도 내동생을 놀렸겠다?!!
(바로 초 필살기 ~!!!)


나기사 주문해제~
료짱 Win ~

그런거라면 빨리 말할것이지..

죄송함돠..

스노하라 잘못이야..
너자나!!!

죄송해요 제가 말을 잘 못하거든요;;

근데 너 친구라곤 이런놈들 밖에 없니?

아뇨.. 친구라기보단 연극부 재건을 도와주고 계세요..

저기 이런놈들 내버려두고 우리랑 친하게 지내지 않을래?

가차없이 잘도 말하는구나..
넌 원래 빵이 목적이자나!!

고마운데요 여태까지 도와주신분들을 저버릴수없어요
스노하라상두 토모야상두 좋은분들이세요!!
(ㅋ ㅑㅇ ㅏ ~ 찡하구머잉)

잘 꼬셧는데? 얘가 목적인거냐?
그럴리가 없자나!!
(그런거면서..)

휴부상태인 클럽을 재건시키려면
최소 부원 셋이랑 고문하나가 필요하다는..

부원은 모엿구만
이 아이랑 너랑 너!

농담도.. 우리가 연극부 같은거에 흥미가 있다고 생각하냥

전단지나 포스터는 안돼도
그냥 권유하면 된다 이거군..

나도 빵을위해서!!

그리고 내일은 토모요에게 홈런이다 ~
(넌 매일이 파라다이스구나..)

홈런이다 ~

아 아니야 오늘은 그게 아니궁 ~

우선 악세사리를 칭찬해!!
그 머리에 단거 이쁘댜아 ~

고마워..;;

-----------------------------------------------------------


토모요가 여자란건 이해했으니
그점을 파고드는거다
유혹술이라 이거지

>근데 너 토모요한테 무지 미움받잖아
>그니까 니도움이 필요하지
토모요에게 환심을 살수있는 방법을 알려줘!!
(뭐 이런겁니다..-_-)
-------------------------------------------------------------------------

교복도 차암 입흐다 ~

너희 기분나빠..

잘되고 있어
다음은 기지개를 펴면서
'아 토모요는 이렇게 미인이니까 인기가 많은거겠지' 라고 말해!
진짜로 하네..

다음은 핸즈 스쿼트 (앉았다 일어나기?)하면서
'아 어쩐지 저 무지하게 여친이 땡깁니다요' 라고 해

...

>무지 부자연스럽잖아!!
>괜찮아!
다음은 볼링투구폼으로 '매일 아침 저를 위해 식사준비를 해주세요'
라고 하는거다

........


>이 포즈들의 의미가 모냐!!
>아니 딱히 의미는 없어..
>그럼 시키지맛!!!
(지가 다 해놓고선..)

뭐야.. 역시 날 놀린건가..

에잇 ~ 이렇게 된 이상!!!

그럼그렇지..

으엇??!!

???

헉 ~ 콤보가 연결됫다??!!!!ㅋㅋㅋ

...
스샷은 저렇지만 약 1013히트

미안.. 나도 모르게 걷어찼다..

정말.. 이걸로 끝내줘..

잠깐.. 너 연극에 관심없냐?
부원 모집중인데.. 여성스런 드레스도 입을 수 있다구 ~

흥미는 있지만 곧 학생회장 선거라서
부활동할 시간이 없어..
앞으로 바빠질꺼야..


학생회장이라..
(진작 이렇게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지 ㅋㅋ)

어이 이치노세~
이치노세상 ~
이치노세 코토미 ~

코토미상 ~
어이 코토미 ~
...
코토미쫘앙 ~ ♡

>같이 책읽자 ~
>아니 책읽으러 온건아니고..
>도시락먹을까?

너 연극에 관심없니?
나중에 또올테니 생각해봐

너도 수확제로냐..
3학년은 수험기간이라 바쁘고..
1,2학년이라면 가능할지도..

어이 아직도 있었냐

앗! 이상한 사람!ㅋ

                                                        >너 연극부 안들래? 부활동 아직안정했지?
                                                        >>후코는 바빠욧
                                                        >그렇다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러고 있는건 아니자나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고있어용
                                                        >그래봐야 집엔 갈거 아니냐
                                                        >>안가요 계속 학교에 있어요
                                                        >계속 얼버무리기 그만해
                                                        >>거짓말 아녜요 후코는 계속 학교에 있어용
                                                        >아침부터 저녁까지?
                                                        >>네..
                                                        >집에는 안가고?
                                                        >>그래요.. 가봐야 의미가 없어요..
>너 설마 가출이냐?
>>사실 저 왜 여기에 있는지 몰라요..
 입학식 뒤 집에가는길에 자동차에 치일뻔 하고..
정신차려보니 학교에 있었어요..

>저기 후코상 혹시 성이 모지요?
>>이부키에요
>이부키선생의 여동생?
(아하 나기사는 1년 꿇었죠..)

이상한니마 언니를 아는사람이 있쳤쳐요..

하지만.. 이부키선생님 여동생은 
계속 병원에 입원중일텐데요
어제도 빵사러 오셔서 병문안 갔다 오는길이라고..
오카자키상 혹시 들어보셨어요?
교통사고를 당한 학생 유령이야기..

계속...


악 ~
줄이고 줄이고 또 줄여봤지만
스크롤 압박 후덜덜..
이번화는 왠지 빠트릴만할 내용이 그닥 없는듯...ㅠㅠ
거의 4시간동안 작업..어휴..
즐겁게 봐주세요 ~ㅠㅠ




 




 



 

by Lock13 | 2008/07/24 09:44 | ▩Animation ,º♪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Lock13.egloos.com/tb/189328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